본문 바로가기
먹JIYO/카페&디저트

[인천청라] 수제케이크 맛집, '너의 디저트' 카페

by 지요(JIYO) 2020. 5. 23.

'너의 디저트' 카페는 청라2단지, 청라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깔끔한 느낌의 카페예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최근에 간 카페가 거의 없는데, 여기는 멀지 않아서 테이크아웃해서 오기도 하고, 사람 없을 때는 잠깐 앉아서 마시고 오기도 해요^^ 어서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여러 카페들을 다니고 싶은데 참 속상합니다ㅠㅠㅎㅎ 무튼, 최근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카페인 '너의 디저트'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너의 디저트 카페 내부

너의 디저트
너의 디저트 내부1

제가 좋아하는 깔끔하고 심플한 화이트가 가득해요. 그리고 화이트와 잘 어울리는 골드색의 조명들! 조명이 정말 너무 예뻤어요~^^ 너의디저트 카페는 테이블과 의자가 참 편했던 것 같아요.

너의 디저트
너의 디저트 내부2

문 옆에 있던 전신거울! 거울만 보면 괜히 가서 보고 싶다죠^^ 거울 양 옆에 화분이랑 저......깃털 같은....저건 뭔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 전에 친구가 얘기해준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요ㅠㅠ 무튼 저 깃털 같은게 참 예뻐서 시선을 끌었어요 ㅎㅎ 그리고 전반적으로 카페 인테리어가 심플하니 깨끗한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너의 디저트
너의 디저트 내부3

쇼파가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쇼파 위에 있는 유니콘 인형이 너무 귀엽더라구요ㅠㅠ 저도 모르게 핸드폰을 집어 들고 찰칵...!!!! 자고 있는 사랑스러운 핑크 유니콘♡

너의 디저트 카페의 메뉴

너의 디저트
너의 디저트 메뉴판

너의 디저트 카페의 음료메뉴입니다^^ 코코넛 커피 스무디가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이스 음료를 요즘 마실 수가 없어서 꾹 참고 따뜻한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아이스 마실 수 있게 되면 그 때 가서 꼭 마셔봐야겠어요.

너의 디저트
너의 디저트 디저트1

너의 디저트 카페의 가운데에는 이렇게 쿠키와 구움과자가 진열되어 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ㅠㅠ 머랭쿠키처럼 매일 종류가 같은 것도 있지만, 조금씩 다르게 나오는 것 같아요! 갈 때마다 매번 똑같지는 않고 새로운 것들이 한 두 개씩 나오더라구요~~^^

너의 디저트
너의 디저트 쟁반 및 집게

원하는 쿠키와 구움과자를 고를 수 있도록 쟁반과 집게가 바로 옆에 있어요! 집게와 접시가 너무 귀여워서 갈 때마다 쳐다보게 되요 ㅎㅎ 접시 속의 저 친구 이름이 뭐였더라...찰리...? 맞나...? 요새 기억력이 자꾸.....벌써부터 이러면 어떡하죠...ㅠㅠㅎㅎ 무튼 저 친구 표정이 쿠키랑 구움과자를 혼자 다 먹어버릴 것 만 같았어요 ㅎㅎ 개구진 표정이 참 귀여워요 ㅎㅎ

너의 디저트
너의 디저트 디저트2
너의 디저트
너의 디저트 디저트3

카운터 옆 쇼케이스에는 다양한 종류의 마카롱과 케이크, 푸딩, 브라우니, 아이들이 마실 수 있는 음료수가 있었어요! 푸딩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케이크도 매일 같은 것이 아니라 바뀌면서 나오고 있었어요!이 날은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있었지만, 다른 날 갔을 때는 골드키위생크림케이크도 있었어요^^

너의 디저트
너의 디저트 음료

함께 간 친구들은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저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바닐라라떼를 시켰습니다! 제가 고른 바닐라 라떼가 제가 좋아하는 민트색에 나와서 그런지 커피잔도 예뻤고, 을 들고 마실 때 그립감이라고 해야할까.. 그런게 편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너의 디저트 카페는 디저트 종류도 다양한데, 커피도 참 맛있습니다! 다른 날에는 카라멜 마끼야또도 마셨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그러고보니 항상 달달구리 커피만 마시고 있네요^^;;ㅋㅋㅋㅋ 디저트를 먹지 않고 커피만 마셔서 그런가봐요 ㅎㅎ 달달한 디저트랑 먹으면 깔끔한 아메리카노가 땡길텐데 말이죠^^ 생각보다 커피 값도 비싸지 않고, 커피 맛도 좋아서 요새 너의 디저트 카페를 자주 가게 되네요^^

카페 위치 및 주차 안내

너의 디저트 카페는 청라2단지, 청라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09:00~22:00이고, 토요일은 11:00~22:00,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주차장은 따로 있지 않고 근처 골목에 주차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