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하JIYO/기타정보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돈 버는 방법 소개

by 지요(JIYO) 2020. 6. 3.


오늘은 오랜만에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포스팅입니다.!! 요즘 사실 직장도 정신 없이 바쁘고, 집에 와서는 블로그 포스팅하느라 바빠서 게임할 시간도, 여유도 마땅치 않네요ㅠㅠ 초보블로거의 한계인가 싶긴 하지만, 그래도 요즘은 1일 1포스팅이 벌써 습관이 되어가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뿌듯합니다. 자 이제 사담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까요!! 오늘은 튀동숲에서의 돈 버는 방법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1. 과일 따기

과일따기1과일따기1

과일따기2과일따기2

마을에 있는 과일나무에 있는 과일을 따다 파는 방법이에요. 아무 도구없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원래 마을의 과일은 100벨 밖에 안해서 가격이 굉장히 싸다는 단점이 있어요. 타마을의 과일이 생긴다면 팔지 말고 무조건 마을에 심으세요!! 타마을 과일은 500벨입니다^^

 2. 나무 흔들기

과일이 달려있지 않은 일반 나무를 흔들다 보면 여러 가지들이 나무에서 떨어집니다.

 (1) 100벨

떨어지는 것 중 하나는 입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100벨의 돈을 벌 수 있어요.^^

(2) 가구

나무에서 떨어지는 것 중 또 하나는 바로 가구입니다. 랜덤으로 가구들이 떨어지는데 이 가구를 다시 되팔 수도 있고, 필요한 것은 수집할 수도 있어요.

 

(3) 곤충

그리고 떨어지는 것 중 마지막은 바로 곤충입니다. 이렇게 벌집이 떨어져서 벌에 쏘일 수도 있어요ㅠㅠㅋㅋ 벌집이 떨어졌을 때 가까운 곳에 집이 있거나 건물이 있어서 쏙 들어가면 벌한테 쏘이지 않지만, 대부분이 마을 한복판이기 때문에 대부분 쏘입니다..ㅋㅋㅋ 도망가기 쉽지 않아요. 그리고 떨어진 벌집은 주워서 팔 수 있습니다.

벌집벌집

벌집의 가격벌집의 가격

벌집의 가격은 500벨이네요^^

벌 쏘였을 때의 약벌 쏘였을 때의 약

약 400벨약 400벨

벌에 쏘여서 부은 눈은 하루 자고 일어나면 원래대로 돌아오지만, 저 모습이 보기 싫으시다면 상가에 콩돌밤돌마트에 가서 약을 사서 먹으셔도 됩니다.

+ 사진엔 없지만 나무를 흔들면 거미도 데롱데롱 매달리기도 한답니다.^^

3. 곤충 및 물고기 사냥

이제 도구를 활용한 돈 버는 방법입니다. 잠자리채를 이용해서 곤충을 사냥하거나, 낚시대를 이용해 바다나 강에서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희귀 곤충 및 물고기를 잡으면 그만큼 비싸지죠!^^ 그리고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의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잠수하는 것이죠! 잠수복을 입고 바다로 들어가서 물 속 사냥도 할 수 있습니다^^

 


+ 저는 낚시할 때 물고기들이 찌를 한 번에 물지 않고 항상 두 세 번 이상 건들면서 간을 봐서 너무 긴장되더라구요. 찌를 물기를 기다리다가 저도 모르게 버튼을 눌러서 놓치기도 하고 반대로 예상치 못하게 한 번에 덥썩 물어서 당황해서 놓치기도 하구요 ㅋㅋㅋ^^;; 그래서 낚시할 때 놓치지 않기 위한 저만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물고기가 찌를 발견하고 다가오는 것을 보면 저는 바로 눈을 감고 소리에 집중해요. 그리고 물고기가 툭 툭 툭 건들이다가 퐁당하고 낚시찌를 무는 소리가 나면 냉큼 A버튼을 눌러서 낚시에 성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씩 물고 도망가는 원래 안잡힐 물고기 말고는 백발백중 다 잡을 수 있어요. 저처럼 실수를 많이 하는 분들은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ㅋㅋ^^

4. 화석 감정

마을을 돌아다니다 보면 바닥에 갈색의 별 모양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별 모양을 삽을 이용해 파보면 화석이나 함정 같은 것들이 묻혀있어요. 화석은 그대로 가서 팔면 금액이 얼마 안되므로, 꼭 상가에 있는 박물관에 가서 감정을 받아야 합니다.

이렇게 감정을 받고 가게에 가서 팔면 보통 2000~4000벨 수준으로 팔 수 있어요. 물론 화석도 화석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그런데 부엉이가 박물관에 없는거라고 기증해달라고 할 때도 있어요. 박물관에 기증해서 모으지 않는 분들은 신경쓰실 필요 없지만, 저 같은 경우는 박물관에 없는 것은 다 기증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기증했습니다.

5. 하늘에 둥둥~풍선

마을을 돌아다니다보면 바람소리가 휘이~하고 들릴 때가 있어요. 그 때 주변 하늘을 올려다보면 선물을 단 풍선이 둥둥 떠가고 있을 거에요. 그럴 때는 새총으로 풍선을 터뜨려서 선물을 받습니다. 물을 열어보면 대부분 가구들이 들어있어요.

6. 바윗돌 치기

마을을 돌아다니다 보면 곳곳에 바윗돌이 있는데요. 이 바윗돌을 삽으로 쳐서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삽으로 치기 전에 준비해야할 것들이 있어요. 바로 옆과 뒤에 구멍을 파서 캐릭터 몸이 밀리지 않게 해주는 것입니다.

이런식으로 파서 준비합니다. 잘 맞추실 수 있는 분은 옆에 하나는 안 파셔도 되는데 저는 안 파면 자꾸 옆으로 밀려나서 구덩이 두 개를 팝니다.

(1) 돈

삽으로 치면 돈이 나오는 바윗돌이 있는데, 바윗돌 주변으로만 떨어집니다. 그리고 연속으로 쳤을 때만 돈이 여러 개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 개가 나올수록 금액은 커져요! 옆과 뒤에 구덩이를 파 놓고 몸이 밀리지 않아야 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2) 보석

예전 동물의 숲과 달라진 점이 바로 이 보석이에요. 돈이 연달아 나올 때도 있고, 어느 날은 보석이 나올 때도 있습니다. 돈이 나오면 돈 주머니에 넣으면 되지만, 보석이 나오면 가게에 가서 판매를 해야 합니다.

원래 없던 자리에 바윗돌이 새로 생겼을 때, 삽으로 치면 바위가 부서지면서 보석이 나올 수도 있어요.

그리고 그렇게 부서진 바윗돌에서 나온 에메랄드의 가격은 하나에 2000벨이었어요.

 

7. 콩돌밤돌마트 판매보다는 R파카즈 중고품샵 이용하기

이건 지난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다뤘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링크로 대신합니다^^

2020/05/16 - [JIYO의 놀이터/취미] -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곤충 및 물고기 판매 꿀팁

 

 

 

8. R파카즈 중고품샵

(1) 오늘의 고가 매입 품목

매일매일 오늘의 고가 매입 품목이 달라지는데요, 이 품목에 맞춰서 팔면 조금 더 좋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2) 벼룩시장 판매

R파카즈 중고품샵에서는 자신의 물건을 진열하여 판매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물건을 골라 리사에게 말을 걸어 진열하여 판매합니다.

① 진열하기

② 이웃에게 판매하기 성공

③ 이웃에게 판매하기 실패

가격이 비싸면 이렇게 안 사가기도 해요. 그래서 적당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에서 돈 버는 방법을 소개해보았어요.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는 집에서 튀동숲도 하고 이것저것 할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온통 신경이 블로그로 가있어서 못하고 있네요. 초보 블로거라 아직 서툴러서 그런가 봅니다. 포스팅 하는 것에 익숙해지다 보면 점점 일상이 되어 아무렇지 않아지겠죠..!!??^^ 앞으로도 혹시 동숲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들이 있다면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