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갔JIYO/기타

[인천 루원시티] 꽃집,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선물 'JR플라워 가정2호점'

by 지요(JIYO) 2020. 5. 12.

부모님께 어버이날 선물은 미리 드리고 어버이날 전날에는 카네이션을 준비했어요! 어머니께서 생화꽃을 좋아하셔서 매년 카네이션 생화를 준비하는데, 매년 화분 아니면 바구니에 꽂힌 카네이션을 항상 준비했었지요. 그런데 올해는 뭔가 특별하게 해보고 싶었어요! 지난달 친구한테 축하할 일이 있어서 꽃다발을 집으로 보냈었는데, 카네이션도 꽃다발로 있지 않을까 싶어서 검색하다 발견한 꽃집이에요!

 JR플라워 가정2호점의 외관

JR플라워
JR플라워 외관

바로 가정지구에 있는 JR플라워 가정2호점입니다! 1호점은 청라에 있는 듯 해요! 원래 청라 꽃집을 검색했어서 청라로 가도 됐지만, 제가 검색해서 나온 곳은 가정2호점이라 그냥 2호점으로 가기로 했습니당ㅋㅋㅋ 여러군데 검색했었는데, 제 나름의 우선순위를 두고 꽃집을 결정했어요. 모두가 예상하는대로 가장 크게 고려한 것은 꽃다발이 예쁜 곳일 것, 그리고 두 번째는 거리가 멀지 않은 곳, 세 번째는 가격 대비 꽃이 풍성하고 싱싱한 곳이었으면, 마지막은 미리 예약하지 못했으므로, 당일 예약주문 가능한 곳일 것. 그리고 당일 예약이 되기 위해서는 연락이 빨리 닿는 곳일 것! 이렇게 우선순위를 정해두고 하나씩 골라보았어요!

꽃다발이 예쁘고, 거리도 괜찮은 곳은 많았지만, 일단 연락이 잘 닿지 않는 곳도 많아서 가격이 얼만지 알아보기도 힘들었고, 무엇보다 당일 예약이 되는지조차 확인이 안되어서 넘긴 곳이 많았어요ㅜㅜ 그러다가 가장 빨리 답변주신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당! 가격과 샘플 사진을 여쭤보니 바로 문자로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그리고 부모님 취향이 어떨지 몰라서 빨간 카네이션도 추가해서 하고싶다고 말씀드렸는데 피드백도 바로바로 잘해주시고 무엇보다 예쁘게 잘 만들어주셨어요! 그렇게 제가 주문한 꽃다발은 바로 이것입니당!

부모님, 감사합니다...♡ 예쁜 카네이션 꽃다발

JR플라워
카네이션 꽃다발

너무 예쁘죠ㅠㅠ 사실 핑크색 꽃들만 있는 것이 제 눈에는 더 예뻤는데, 왠지 어른들은 빨간 카네이션이 들어가야 좋아하실 것 같아서 추가로 넣어달라고 요청했어요! 그리고 집에 와서 부모님께 드리니 엄청 좋아하셨습니다! 항상 화분이나 바구니만 받다가 꽃다발로 받으니 기분이 새로우셨던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핑크색 카네이션만 해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다음번엔 색깔 신경쓰지 말고 마음에 드는걸로 골라봐야겠어요.

JR플라워의 꽃 소개

JR플라워에는 꽃이 다양하게 많이 있었어요!

JR플라워
JR플라워의 꽃 1

들어가자마자 입구에서 오른쪽을 바라봤을 때의 모습이에요! 들어오자마자 예쁜 꽃다발이 있으니까 뭔가 행복하더라구요~^^ 그리고 뒤로는 벽에 예쁘게 진열되어 있는 꽃들이 보였습니다.

JR플라워
JR플라워의 꽃 2

예쁜건 크게 보는 거니까...확대샷!ㅋㅋㅋㅋ 카네이션도 이렇게 꽃다발로 해 놓으니까 예쁘죠?? 어버이날에 꼭 카네이션 꽃만 있는 바구니나 화분으로 드리지 말고, 이렇게 꽃다발에 장미나 여러 꽃들과 함께 엮은 꽃을 드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보기에 더 예쁘고 카네이션 꽃만 있는 것보다 향기로웠어요.

JR플라워
JR플라워 꽃의 3

그래도 가장 기본인 바구니를 찾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테이블에 가득 카네이션이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주문한 꽃은 찾을 생각은 안하고 예쁜 꽃에 정신팔려 사진부터 열심히 찍었습니다.

JR플라워
JR플라워 꽃의 4

그리고 이쪽은 들어오자마자 왼쪽에 있던 꽃들입니다. 다른 분께 설명해주실 때 들은거라 확실한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프리저브드 플라워였던 것 같아요!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특수 보존 처리 용액으로 생화를 가공한 것이라고 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1~5년간 생기있는 모습을 유지하는 꽃이라고 나오는데, JR플라워 사장님이 설명해주실 때 3년이라고 말씀하셨던 것 같습니다.

JR플라워
JR플라워 꽃의 5

예쁘게 진열되어있는 꽃을 다시 한 번 찍어봤어요! 위 사진보다 색감이 더 좋게 잘 나온 것 같아요. 어렸을 때는 꽃다발에 별로 관심이 없었고, 왜 좋아하는지 몰랐었는데 20대 때부터는 꽃 선물 받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저도 다른 사람들한테 꽃 선물하면 괜히 같이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JR플라워
JR플라워 꽃의 6

꽃이 참 다양하게 많이 있었습니다. 작은 꽃다발부터 풍성한 꽃다발까지! 나중에 꽃 선물 할일 있으면 와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JR플라워
JR플라워 꽃의 7

거울 앞 작은 테이블에 있던 꽃 바구니! 이런 꽃 바구니면 꽃다발 말고도 꽃 바구니 사서 드려도 정말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항상 화분식으로만 해서 이렇게 풍성한 느낌의 꽃을 드리고 싶었거든요. 하지만 받는 부모님이 바구니보다 꽃다발을 더 좋아하셔서...당분간 몇 년은 꽃다발로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JR플라워
JR플라워 싱싱한 꽃

가게 안쪽에는 생화가 시들지 않도록 냉장고 속에 들어가 있는 꽃들도 있었습니다.

JR플라워
JR플라워의 꽃 8

어버이날 시즌이라 사람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이렇게 바닥에도 꽃들이 많이 있었어요!

JR플라워
JR플라워의 꽃 9

그리고 천장에 걸려있던 것들! 저걸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꽃다발에 들어가는 것들인 것 같죠?? 오랜만에 꽃집에 가니까 기분이 참 좋아서 이것저것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JR플라워
JR플라워의 카네이션 꽃다발

너무 예뻐서 밖으로 나와서도 또 한 번 찰칵! 제 마음에도 쏙 든 꽃다발이었지만, 이번엔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저도 진짜 행복했던 것 같아요! 일반적인 카네이션 화분이나 바구니 산 것 보다 돈을 쪼오금 더 쓰긴 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서 내년 어버이날도 아마 꽃다발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 기회에 중요한 걸 하나 느끼고 생각했는데, 가끔 엄마한테 꽃을 선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집에 일이 있어서 어버이날 당일이 아닌 전날인 7일에 꽃다발을 사들고 갔었는데, 전날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꽃다발이라 그런건지, 어버이날 카네이션이라는 생각을 못하시고 그냥 꽃다발만 보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동안 어버이날 아니면 왜 꽃 한번 선물 안했을까 괜히 반성했습니다..ㅠㅠ 가끔 생각날 때마다 꽃선물 드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 다짐했으니 꼭 올해가 가기전에 한 번 드려야겠어요..진짜로...

꽃다발을 받으시는 엄마의 소녀틱한 여자의 미소를 다시 한 번 보고 싶어요^^

JR플라워의 위치 및 주차

JR플라워 가정2호점은 가정지구에 있는 꽃집입니다. 매일 10:00~20:00 , 일요일 휴무로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가게 앞에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3~4대 정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