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갔JIYO/기타

KBL 프로농구 4라운드 집관티켓 후기

by 지요(JIYO) 2021. 1. 15.

KBL 프로농구 개막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4라운드가 되었죠. 3라운드 때에는 집관 티켓 신청을 늦게 봐서 저녁 때 했더니 우편으로 오는 티켓을 받지 못했었어요. 이메일로도 오나 기대하고 있었는데, 친구는 받았는데 저는 안 오더라구요ㅠㅠ 아쉽게 3라운드 집관 티켓은 받지 못하고, 어느새 4라운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놓칠 뻔 했으나, 친구가 얘기해줘서 빠르게 신청할 수 있었고, 이번에는 받을 수 있었습니다.

KBL 프로농구 4라운드 집관티켓

 

제가 응원하는 구단은 부산KT소닉붐입니다! 두근두근 이 우편물만 보면 너무 신나요.ㅎㅎ

검정색 위에 'To KT SONICBOOM's NO.1 FAN' 글씨를 보면 더 설렙니다. 조심조심 봉투의 검정 부분을 열어요!

이번에는 올스타전 티켓이었습니다..!!! 세상에 티켓이 투명 포토 카드라니ㅠㅠㅠㅠ 햇빛에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오겠죠??!! 어제 저녁에 받았는데, 오늘은 날이 흐려서 찍지 못했으니, 조만간 볕 좋은 날 가지고 나가서 찍어봐야겠어요. 이제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3가지의 포토 카드는 올스타 팬 투표 1위부터 24위까지의 선수들이 나와 있어요. 이번 올스타전 1위는 부산 KT 가드, 허훈 선수였습니다. 그리고 2위는 원주 DB 가드, 허웅 선수였죠. 형제가 사이 좋게 1위와 2위를 해서 아버지 허재 전 감독님께서 굉장히 뿌듯해 하셨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3위는 전주KCC 포워드, 송교창 선수. 4위는 저의 부산 KT 포워드, 양홍석 선수. 5위는 제 친구가 응원하는 팀인 창원 LG 가드, 김시래 선수. 6위는 전주 KCC 가드, 이정현 선수. 7위는 인천 전자랜드 가드, 김낙현 선수. 8위는 서울 SK 가드, 김선형 선수 입니다.ㅎㅎ 다음 포토 카드도 보겠습니다.

두 번째 포토 카드는 올스타 팬 투표 9위부터 16위까지의 선수들이 나와 있습니다. 9위는 원주 DB 센터, 김종규 선수. 10위는 안양 KGC 가드, 변준형 선수. 11위는 이번 시즌부터 고양 오리온에서 뛰고 있는 가드, 이대성 선수. 12위는 원주 DB 가드, 두경민 선수. 13위는 서울 삼성 가드, 이관희 선수. 14위는 고양 오리온 포워드, 이승현 선수. 15위는 인천 전자랜드 포워드, 이대헌 선수. 16위는 안양 KGC 가드, 이재도 선수입니다.ㅎㅎ 9위부터 16위까지는 제가 응원하는 팀인 부산KT 선수들이 없네요 ㅎㅎㅎ 자, 다음 포토 카드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이제 마지막 세 번째 포토 카드 입니다. 세 번째 포토 카드는 올스타 팬 투표 17위부터 24위까지의 선수들이 나와 있습니다. 17위는 부산KT의 영원한 캡틴 포워드, 김영환 선수입니다. 18위는 서울 삼성 포워드 아이제아 힉스. 19위는 창원 LG 센터, 리온 윌리엄스. 20위는 전주 KCC 센터, 타일러 데이비스. 21위는 부산 KT 포워드, 박준영 선수. 22위는 인천 전자랜드 가드, 정영삼 선수, 23위는 안양 KGC 포워드, 문성곤 선수. 24위는 서울 삼성 가드, 김현수 선수입니다. 3개의 포토 카드에 24명의 선수들이 야무지게 소개되어 있네요.

그리고 아까 전체 샷에서 잠깐 보였지만 2020-2021 올스타 스티커도 있습니다. 

또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안내문도 같이 있었습니다. KBL 통합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해요. 각 구단에서 판매하던 물품들을 이제 KBL 통합 쇼핑몰에서 전체 구단 팀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KBL 홈페이지 메인에 들어가시면 맨 위에 작은 글씨로 쇼핑몰이 있습니다. 쇼핑몰을 누르고 들어가시면 이렇게 전체 구단이 나와 있고, 원하는 구단을 선택하시면 각 구단의 MD들이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리니 새로운 MD가 소개되어 있었는데요. 이번 2020-2021 KBL 올스타 선수카드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500팩 한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빨리 살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올해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진행할 수가 없어서 언택트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올스타! 놀면 뭐하니?'라는 올스타 라이브로 2021년 1월 15일부터 1월 17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한다고 합니다.

1월 15일 금요일인 오늘 19시, 김시래 선수와 이정현 선수, 김종규 선수의 올스타 라이브가 진행되구요. 1월 16일 토요일 19시에는 송교창 선수와 김낙현 선수의 올스타 라이브가, 그리고 1월 17일 일요일 19시에는 허웅 선수와 허훈 선수의 올스타 라이브가 진행되는데, 두 선수의 아버지인 허재 전 감독님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온다고 합니다. 3일 다 기대되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일요일 라이브가 가장 기대 되네요..ㅎㅎ 올스타 라이브는 KBL 유튜브 계정에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비록 언택트 이지만, 즐거운 올스타 라이브를 즐기시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