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JIYO/맛집&음식리뷰

무설탕, 무지방, 무방부제의 건강한 코코아 파우더, '나우푸드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

by 지요(JIYO) 2020. 9. 8.

이번 포스팅은 요즘 저의 꿀템 중 하나로 급부상한 '나우푸드의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 입니다. 미리 말씀 드리지만, 정말 내돈내산 솔직 후기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최근 장 건강이 안 좋아져서 음식을 최대한 조심해서 먹고 있어요. 특히나 제가 조심하고 있는 것은 '방부제' 입니다. 그러다보니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디저트 종류를 못 먹게 되어버렸고, 시중에 파는 간식들은 현재는 다 못 먹는 중입니다. 처음엔 힘들었지만, 적응하다보니 괜찮아져서 과일이나 옥수수 등의 간식들을 잘 먹고 있었는데, 최근 다시 밀려오는 식욕에 결국 좋은 재료를 찾아서 만들어서 먹자고 마음 먹었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오늘 포스팅 할 '나우푸드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 입니다.

NON-GMO의 유기농 코코아 파우더

나우푸드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

제가 좋아하는 간식은 바로 '초코' 입니다. 초코가 들어간 간식들은 무조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초콜릿, 초코 아이스크림, 초코 과자, 초코빵, 초코쿠키 등등. 그런데 지금 다 먹을 수 없으니까 답답하더라고요. 그래서 초코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열심히 찾다가 이 코코아 파우더를 알게 되었어요.

무설탕, 무지방, 무방부제의 3無의 건강한 파우더

나우푸드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 영양성분표

총 136인분의 1회 제공량이 2.5g 정도의 1tsp라고 하지만, 솔직히 그렇게 먹기는 쉽지 않죠.ㅋㅋ 2.5g당 칼로리가 10이면 높은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제 기준엔 높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믿고 싶은 것 같기도 하고요.ㅋㅋ) 영양성분표를 보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Total Fat(총 지방) 0.5g

Total Carbohydrate(총 탄수화물) 1g

Dietary Fiber(식이섬유) 1g

Protein(단백질) 1g

Calcium(칼슘) 4mg

Iron(철분) 1mg

Patas(칼륨) 60mg

지방이 0.5g이라 거의 없기 때문에 무지방이라고 한 것 같습니다.

나우푸드 러버스 코코아파우더 설명

코코아파우더는 핫초코릿 말고 먹을 것이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은 음식입니다. 더운 여름엔 아이스 초콜릿, 추운 겨울엔 핫 초콜릿으로 마실 수도 있고, 케이크나 쿠키, 파베초콜릿 등 다양한 베이킹 재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는 유기농 코코아 파우더라고 해요.

그리고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점은 역시 이것이죠. 다른 회사 제품들에서 흔하게 발견할 수 있는 설탕, 지방, 방부제가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에는 없다는 것입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는 방부제가 없는 음식을 찾는 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그 와중에 방부제가 없는 음식을 발견하면 정말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이 코코아 파우더는 위에서 살짝 언급했던 것처럼 NON-GMO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름이 나와있는 맨 처음 사진 오른쪽 아래를 보시면 작은 그림 속에 NON-GMO 글씨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 제품을 발견하기 전까지는 저는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를 주로 먹었습니다. 발로나는 베이킹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유명하지요. 저 역시도 베이킹 초보로서 무조건 발로나를 따라 사용했었고요.^^; 하지만 건강을 생각하게 되다보니 지금까지 사용한 재료들을 그냥 먹기가 무서워졌습니다.(그동안 만들어먹던 것들인데도 먹으면 배가 아팠거든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건강에 좋은 재료들을 찾다보니 이 코코아 파우더도 발견하게 되었네요.^^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 후기

밀폐된 용기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의 뚜껑을 열면 두꺼운 종이로 한 번 더 밀폐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 밀폐된 종이 이름이 대체 뭘까요. 이렇게 말로 표현하려니 저 종이의 이름을 알고 싶습니다. 예전에 개콘에서 개그맨 최효종이 했던 코너중에 애정남이라고 있었죠. 애매한걸 정해주는 남자였던 것 같은데, 이건 알려줬었나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아무튼, 이렇게 한번 더 밀폐되어 있어서 공기를 차단시켜주기 때문에 파우더가 굳을 위험도 줄어들고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한 번 사용하고 나서 사진을 찍은거라 코코아 파우더가 좀 많이 비어있습니다.^^;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코코아 파우더처럼 굉장히 고운 가루 입니다. 맛은 무설탕이다보니, 달지 않아요. 초콜릿이란 느낌보다는 그야말로 카카오의 느낌? 베이킹을 할 때는 이런 카카오 파우더를 사용해야하죠!베이킹할 때 정말 딱 좋은 가루인 것 같아요.

만약 핫 초콜릿이나 아이스 초콜릿을 드시게 된다면 꿀이나 설탕 등의 단 맛을 조금 더 첨가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단 맛을 싫어하는 분들은 그냥 드셔도 괜찮을 것 같고요.^^ 저는 아직 핫 초코를 마셔보지 않았지만, 다음에 마셔보게 된다면 핫 초코에 대한 포스팅도 하겠습니다.^^

NON-GMO의 유기농 파우더 3無(무설탕, 무지방, 무방부제)의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

저는 정말 대만족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코코아 파우더를 발견하지 않는 이상 나우푸드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할 듯 싶어요. 혹시라도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이 계실까 싶어 참고로 말씀드립니다. 러버스 코코아 파우더는 국내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것 같고 직구를 하셔야 합니다. 저는 최근에 쿠팡에서 로켓프레쉬를 이용해야할 게 있어서 2,900원을 내고 로켓와우를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마침 지금 로켓와우 회원은 무조건 무료배송으로 로켓직구를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왕 낸 2,900원을 야무지게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로켓직구를 사용해서 구매했습니다. 최저가 검색으로 해도 다양한 구매사이트가 나오기 때문에 잘 찾아보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코아 파우더 활용 방법

2020.09.07 - [먹JIYO/레시피] - No생크림,No 초콜릿! 쫀득쫀득 건강한 파베초콜릿 만들기.

 

No생크림,No 초콜릿! 쫀득쫀득 건강한 파베초콜릿 만들기.

오늘도 노밀가루 간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요리라고 말하기도 민망하게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만들 수 있는 파베초콜릿이에요. "발렌타인데이도 아닌데 무슨 초콜릿이야!!??"라고 말하시는

jiyooooo.tistory.com

2020/10/07 - [즐겁게 살자/지요의 간식타임] - [노밀가루 간식] 노오븐 베이킹, 티라미수 만들기

 

[노밀가루] 노오븐 베이킹, 티라미수 만들기

이번 포스팅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케이크 중 하나인 티라미수 입니다. 제가 티라미수를 얼마나 좋아 하냐면 예전에 베이킹 공방으로 원데이 클래스까지 다녀왔을 정도입니다. 그때 배우고 와

jiyooooo.tistory.com

2021/02/01 - [즐겁게 살자/지요의 간식타임] - [노밀가루] 쌀가루로 만든 달콤촉촉 초코 쌀쿠키

 

[노밀가루] 쌀가루로 만든 달콤촉촉 초코 쌀쿠키

안녕하세요, 지요입니다! 새로운 에디터로 글을 쓰는 중인데, 구에디터에 적응이 되어있는지라 지금 굉장히 어색하고 불편합니다. 분명 아까 낮만 해도 상관 없었던 것 같았는데, 저녁에 켜보니

jiyooooo.tistory.com

 

 

* 본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댓글